미분류

라 Caravana 델 디아블로 멕시코에서 이주 대상은 사진 에세이, 맨시티

2020 년 1 월 도망 폭력과 열악한 경제 상황 온두라스의 그룹은 멕시코에 과테말라를 여행 거대한 이주 캐러밴을 조직했다.

팔일 동안 여행 한 후 캐러밴 멕시코에 Suchiate 강을 넘어 전 연방 군대와 해군 경찰로 구성된 최근에 설립 디아 나시 오날에서 만났다 없음 가족이 함께 숙박 1 월 15 일 개 2020 년 이주 가족이 짜 차량하려면 위에 그들이 산 페드로 술라를 떠나으로 그들의 여행의 다음 마을에 온두라스 타고.한 번에 때로는 두 개 또는 세 가족.많은 이민자가이 overpacked 차량을 떨어져 심각한 injuries.The 멕시코 대통령 고통을보고 그것은이 여행에 위험한 방법입니다 오브라도르 PEZ 안드레이의 마누엘 로이는 역사적으로 이민자를위한 안전한 통행을 요구하지만 때 미국했다 대통령 도널드 트럼프 관세를 부과하겠다고 위협 멕시코 멕시코 들어가는 중앙 아메리카 이민자를 유지하는 정책과 배치 된 군인을 반전 .예배 엘 Ceibo 과테말라에서 아침 월 2020 년 초기 그들의 여행을 시작하기 전에 사람들은기도 하나님 께서 미국에 그들에게 안전한 통행 북쪽을 부여 할 것이라고 조화.하나님은 멕시코와 미국 정부 지도자들의 마음을 변경하는 그들은기도합니다.

그들의 첫 번째기도는 우리의 아버지 .은 애슐리 엘 Ceibo 과테말라 월 2020 년 애슐리는 온두라스에서 27 세의 트랜스 여성이다.

그녀는 그녀의 삶에 위협을받은 후 그녀의 인생이 위험에 있었기 때문에 그녀는 그녀의 나라를 떠났다.

온두라스는 LGBTQ + 지역 사회의 구성원 세계에서 가장 높은 살인 비율 중 하나를 가지고 .이주 캠프 Tecun잃어버린 과테말라 월 2020 년 이민자 침대로 임시 텐트와 판지 상자로 구성된 캠프를 설정합니다.

어떤 음식이 제공되지 않은 사람들이 자신을 살 돈이없는 사람들과 그들의 음식을 공유 .경우 디스플레이 만약 왼쪽 아리 아나 엘리자베스는 생후 5 개월과 캐러밴의 막내입니다 그녀의 부모는 온두라스에서 생명을 위협하는 갱단 활동을 탈출하고 있습니다.

그들에게 다음은 과테말라의 국경 경비입니다.

오른쪽 과테말라 멕시코 국경에 의해 황무지에서 자고 후 JoseÌ 온두라스에서 그의 아버지와 함께 여섯 살짜리 여행은 오전 3시에서 Suchiate 강을 통해 다시 한 번 멕시코에 자신의 여행을 시작하기를 기다리고있다.

이틀 전에 캐러밴은 Suchiate 강을 통해 멕시코 영토로 건너 시도하고 멕시코 주 방위군 는 수행 반자동 소총은 그룹을 대상으로 시도 어디서 할 수있을 사람들을 구금 동원.불법 교차하지 않는 이민자를 설득하기 위해 푸시와 투쟁이 있었다.

많은 사람들은 강에서 체포되었다 같은 JoseÌ 탈출 관리 그의 아버지 같은 다른 경우 IE.9 이주 캐러밴 월 2020 년은이 4000명 15 월 1 일에 산 페드로 술라를 떠나 이상의 500km 일주일을 걸어 추정했다.

큰 그룹이 TecuÌ N 우만와 치아파스 멕시코의 국경에가는 동안 엘 Ceibo와 타바스코 멕시코의 국경 여행 800 개 회원두 그룹으로 캐러밴 분할.경우온두라스 카사 델 Migrante 월 2020 년 남자엘 Ceibo 과테말라 가톨릭이 운영하는 쉼터 라 카사 델 Migrante에서 식사를 자신의 차례를 기다립니다.

대부분의 가톨릭 쉼터는 여성 아동 트랜스 사람들로부터 사람들을 분리 경우 IE.9 과테말라에서 기다리는 가족이 1 월 18 일 개 2020 년 이주 가족 과테말라와 멕시코 사이의 국경의 문에서 기다려.600 개 이상의 사람들이 포기에 대한 대가로 이민자의 이민 조건을 정례화와 타바스코의 상태에서 그 일을 제공하기 위해 제공하는 멕시코 연방 정부에 의해 나눠 거래를 받아들이 후 아침 이른 시간부터 붐비고 있었다 미국에 도달 멕시코 영토에 남아의 목적.대부분의 사람들은 온두라스에 다시 추방되었다 이러한 약속은 거짓이었다 .경우 Teargassed 23 800명 멕시코로 건너 관리하고 프론 히달고에 수 마일을 걸어에 대해 멕시코과테말라 국경에 도착하면 1월 2020.최루 가스와 폭동 진압 방패를 사용하여 버스에 카라반 강제로 몰아 넣고 백성들에게 내려 부대의 수백.여성과 아이들은 혼란에 붙 잡혔다 많은 고통을 화학적 화상 및 기타 심각한 injuries.People 두 가지 주요 그룹으로 멕시코 분할에 들어 가려고.가장 큰 그룹은 Suchiate 강을 건너와 디아 나시 오날에 의해 teargassed했다.

퇴각 그들은 리베라 이틀 동안 의 가장자리 기다렸다.

강 오전 4시에서 그들의 두 번째 시도는 성공했지만 시간 나중에 디아 나시 오날이 그들에게 둘러싸여 버스에 넣어 온두라스로 다시 보내 없음 그들이 입력 할 때는 Suchiate 강 1 월 23 일을 넘어 2020 년 사람들은 Suchiate 강을 건너 과테말라에서 멕시코.이틀 전 멕시코 정부는 국경에 도착 멕시코에 강을 건너 웨이드을 시도했다 5백명의 그룹을 teargassed.사건에도 불구하고 캐러밴은 지속되었다.

절망 중 그들은 다시 강을 건너했습니다.

이번에 그들이 성공하고 몇 마일 멕시코로 진행되고 .조엘 가로 지르는 Suchiate 강 1 월 23 일 2020 년 성공적으로 과테말라에서 멕시코에 Suchiate 강 건너 캐러밴.팔일에 두 나라에 걸쳐 여행하는 데 조엘 하나 개의 다리와 온두라스 남자 그룹의 나머지와 함께 계속 노력하고 목발과 함께 강을 건너 자신의 길을합니다.

디스플레이 는 Suchiate 강 두 번째 다리 2020 1월 23일.L³pez 오브라도 수많은 행복이 멕시코 국경의 문을 열 후 멕시코 정부는 말했다 ~no 중앙 아메리카 이민자와 캐러밴을 형성 망명 신청자의 수백.그래서 그들은 Suchiate 강 얕은 물에 이르기까지 자신의 길을 만들어 그들은 시우다드 히달고에 몇 마일을 걸었다.

곧 그들은 멕시코 방위군의 수백에 의해 둘러싸여 후 .경우 강 자.한 살 엘란은 강 자루 위에 잔다.

그는 네 살짜리 여동생과 자신의 고향에서 죽음의 위협으로부터 도망 그들의 부모와 함께 여행한다.

캐러밴은 멕시코 정부에 의해 Suchiate 강에서 차단되고 있으며 이주 노동자는 과테말라 엘 Ceibo의 국경 마을에 축적 과테말라 비행사입니다 알레스카 반도 오지 작은 그룹에 캠프를 강제로 및 대외 관계의 헤딩슛으로 이어했다 멕시코에서.그는 멕시코를 입력하고 망명을 추구하는 10 그룹의 사람들을 환영했다.

그들은 잠시 구금 시설에 보관하고 외국 relation 의 약속의 머리에 그들은 망명을 추구 할 수있는 기회를 부여하지 않고 다시 온두라스로 추방되었다.

디스플레이 없음 경우 경우 디스플레이 경우 간에 그것은 소요.처음에 멕시코 엘 Ceibo의 국경에서 이민자에 문을 닫았다.

이 프레임은 게이트에서 불법으로 건너려는 비 동반 소아을 캡처합니다.

방위군 병력.이것은 새로 형성된 디아 나시 오날 2019 년에 설립 때문에 멕시코 상품에 Trump 의 관세 국경에 배치합니다.

해병대는 그들의 여행 북쪽을 억제하기 위해 캐러밴을 포위 teargassed 이민자 를 포함하여 여성과 어린이 그들은 국경에 도착.디스플레이 만약 속은 속 퇴거.일 동안 여행 한 후 대상의 약 1000 회원 PeteÌ N의 부서에서 엘 Ceibo 사이의 원격 국경에서 멕시코 세관에서 문 앞에 설정하고 타바스코의 멕시코 상태입니다.

당국 간청 사람들은 문을 엽니 다.

결국 당국은 작은 그룹에 통행을 허용했다.

여행자는 마이그레이션의 국립 연구소를 통과 버스를 탔다.

그들은 œsecure location 자신의 이민 서류를 준비하기로 약속하고 일을 제공했다.

불행하게도 이민자와 난민은 황폐 한 이주 구금 시설에 상처.그들은 전화를 거부하고 가족과 분리되었다.

최근 LOI 오브라도르 PEZ 정부는 관세를 부과하고 중앙 아메리카 국가에 대외 원조를 삭감 위협으로 미국에 입국에서 them.Trump의 가장 효과적으로 금지 한 난민을 추방하겠다고 발표했다.

미국 president 의 정치적 의제의 인간의 비용은 사람들에게 그들의 기본적인 인권을 부정한다.

많은 망명 신청자의 경우 추방은 갈취 빈곤과 죽음의 삶에서 발생합니다.

이민자와 난민을 향한 Trump 의 외국인 혐오 정책의 전체 효과는 의심의 여지가 다음 세대에 대한 생각되지 않습니다 .에 마이 웨이.이주 대상의 멤버는 미국 시민이되기 위해 자신의 열정을 보여줄 수있는 집에서 만든 미국 국기를 전달합니다.

그의 고향의 조건은 그가 새로운 플래그를 선택하고 자신이 모르는 그를 원하지 않는 나라에서 새로운 삶을 시작 기꺼이 너무 위험하다.

이 동적은 최루 가스와 폭동 진압 방패에 의해 설득되지 않습니다 절망과 희망의 혼합물을 생산 .경우 거의있다.

대기 이민자의 혼란 속에서 그녀의 어머니에 젊은 Chelita 미약 한 멕시코로 인정한다.

국경에서 기다리는 일 후 훌리오 CEI 특별 행정구 사이 nchez 사무국 멕시코 외교에 대한 특별 업무의 사무 총장은 연방 정부의 대표로 나타났다.

그는 가족이 대상의 모든 구성원에 적용되지 않은 모호한 약속을 한 후 작은 그룹에 입력 할 수있는 시작했다.

그는 그들이 촬영 될 경우 가족에게 일어날 또는 것입니다 무슨 말을 한 적이 .만약 행복.이주 노동자는 몇 가지 실패한 시도 후 멕시코에 도착했다 매우 행복하다.

Trump 의 가장 큰 벽은 멕시코와의 국경에 도달 이민자를 방지하는 디아 나시 오날가되었습니다.

모두까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