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부동산 재벌 도널드 트럼프는 자신의 TV 인터뷰를 실패하는 이유, 무료바둑이게임

무엇 지난 주에 바이러스 성 갔다 도널드 트럼프와의 인터뷰에 대한 놀라운 것은 그것이 그렇게 하찮은이다 그것의 얼굴에이 은주어진에 언급 된 정도이다.

면접관은 정치인에 앉아서 질문을 기자 Axios의 조나단 백조 그를 당신은? 뜻 What 같은 질문을 수 있도록 정치인 회피하고 근거없는 주장을한다 What 그? 말에 대한 기초 Why? Isn t이 우리가 인터뷰를 하는가?하지만 그건 트럼프가 interviewed.The 미국 대통령이 일반적으로 자신이 관심의 (선언으로 인터뷰를 자신 할 수있는 사람에 대한 매우 선택적이다 방법이 아니기 때문에 그것은 예외적 인 무엇 기자 회견에서 내 질문을 많이 대답했지만 노력을 반복하고 아주 가까운 한 번 오는에도 불구하고 그는) 저 와의 인터뷰를 수행하지 않았다.

나는 그가 90 %에게 머독 소유의 폭스 뉴스 네트워크 그의 인터뷰95 %를 제공한다는 말을하고 그는 항상 너무 예주세요 백조를 알고 자신의 인터뷰를 알고있다.

매력적인 호주는 엄청나게 잘 외부인 불구하고 내부자 등 백악관 핵심 선수를 재배하고있다 연결된다.

트럼프는 그가 두 사람이 함께 앉아 때 그가지고 있었는지 알고 있다고 생각 .트럼프와의 인터뷰에서 논문을 통해 페이스 북 트위터 대표자 조나단 백조 퍼즐.사진 HBOSwan 몇 주 이전 폭스에서 크리스 월러스와 무더운 로즈 가든에서 밀접 대통령 인터뷰를 본 것입니다.

월러스는 구식 정중 하지만 Gurkha 쿠크리로 날카로운.이 두 심문에서 내가 불러올 수 있음을 처음으로 트럼프는 사실 확인을 실시간으로했다.

그리고 각각 대통령은 조 바이든 경찰에 자금을 잘라 것이라고 주장 그 턱떨어지고 moment.In 월러스 인터뷰를했다.

월러스는 wasn t 사실을 밝혔다.

그들은 크리크 t하지만 대통령이 할 수 있도록 인터뷰를 중지 그래서 백악관 관리가 꺼지고와 킬러 견적을 찾을 수 있습니다.

Wallace.In Axios의 인터뷰를위한 맛있는 순간 트럼프는 코로나 발생을 처리했다 얼마나 잘 미국 (그가) 증명하기 위해 그래프와 테이블이 서류 뭉치를 생성합니다.

그러나 그는 미국이 선언으로 lower world 중보다 그가 테이블이 세부에 걸쳐 보여 너무 넓 t 어떤 작은 아이디어가 분명하다.

어떤이 두 면접이 함께 있었다 것은 그들이 백인 남성이라고합니다.

내가 가지고있는 당신이 많은 백악관 브리핑로 앉아있는 경우 당신은 대통령이 여성이 같은 도전을 받고 호의적으로 반응하지 않는 것을 알고있다.

그는 매우 빠르게 칼라 아래 뜨거운 가져옵니다.

그는 그래서 triggered 그녀의 뒷면에 밀려 될 수 있도록 한 기자 회견하기 전에 백악관 직원은 그녀의 앞 열 좌석을 할당에 남성 기자를 이동하려고하는 20 대 여성 CNN 기자 Kaitlan 콜린스에해 방은과 Trump 아이 라인에 있지.끝없는 더 많은 예제가있다.

That 끔찍 했어 백악관에서 누군가가 말했다 여부를 궁금해했다.

백악관에서 사람이 트럼프에게 말했다했다면 당신은 더 나은 월러스와 백조 인터뷰 후이 encounters 에 대한 수험 할 필요가 나는 짧게 궁금 That 끔찍했다.

당신은 내가 그 이하의 인터뷰와 브리핑을하기 위해 대통령에게했다 수석 고문으로 그런거 최근 한 음료에 대한 답을 알고 encounters.이러한 종류의 더 나은 수험해야합니다.

당신이 할 말이의 특정이있는 경우에만 목소리를 그는 조언했다.

잠시 동안 트럼프는 Covid-19을 치료하기 위해 인체에 살균제를 주입에 숙고 한 후 4 월 말 자신의 코로나 브리핑 을 중단했다.

그러나 더 중요한 백악관 파벌이 너무 많은 부동산 재벌 도널드 트럼프 같은 것은 없으며이 두 가지 어려운 인터뷰는 대통령이 폭스 & A에 지난 주까지 돌려 볼 수있는 놀라운 없었다 Trump.After 주도로 그룹화 믿고 친구 인기와 트럼프 친화적 아침 쇼.한 시간의 가장 중요한 부분에 대해 그는 중단없이이 떨어져 소리가났다.

그것은 감기 바늘 스프레이 샤워 후 사랑스러운 따뜻한 거품 목욕을했다 그 HEA D 월러스에해 주어진과 2016 년 캠페인을 Swan.During 트럼프는 프로그램을 울릴 것이다 그가 주어질 것이다 공기에 직접 넣어 왕따와 인터뷰를 통해 자신의 길을 불도저 무료 놀이기구의 쉬운.그러나 스완 월러스 교환은 보여 America 에 오히려 공경하고 HEA 에 나오는 적어도 인 일을하고 질문에 직면 계속 ​​더 엄격한 방법이 있음을 내가 말할 아첨 면접을 감히.That s의 더 자신의 윌 밍턴 지하 cocoon.This 중 거의 투자가 결코 start.Jon 소펠가이다에 원하는없는 크리크 t 얘기를 중지 한 후보의 선거와 다른 수 있습니다 조 바이든라고 할 수있는 것보다 서커스에서 BBCA 북미 편집기 그의 책 년도 종이 표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평포장이사 섯다 다운